[엘리트 이코노미스트상]운전면허 시험교재 브랜드 인지도 1위 > 보도자료 | 크라운출판사
사이트 내 전체검색
보도자료
> 회사소개 > 보도자료
보도자료

[엘리트 이코노미스트상]운전면허 시험교재 브랜드 인지도 1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10-20 13:13 조회1,816회 댓글0건

본문

헤럴드경제| 기사입력 2005-04-29 12:11 | 최종수정 2005-04-29 12:11
 
 
[크라운출판사]출판 문화 부문/이상원 회장

최고 판매량·최장수 베스트셀러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은 기독교의 성경책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은 어떤 책일까. 출판 관계자들에 따르면 도서의 각 분야를 통틀어 이제까지 가장 많이 판매된 책은 크라운출판사(회장 이상원 www.crownbook.com 02-745-0311~3)의 ‘운전면허 학과 시험 문제집’이라고 한다.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꼭 봤을 이 책은 76년 처음 출판돼 지금까지 무려 2,000만 부 이상이 팔린 ‘소리 없는 국내 최고의 베스트셀러’다. 지난 30여 년 간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 최장수 베스트셀러로 꼽히며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이 책은 크라운출판사의 경영자이자 경제학 박사, 교통문제 전문가인 이상원 회장이 지난 30여 년 세월동안 모든 청춘과 열정을 바쳐 이뤄낸 결과다.

크라운출판사의 운전면허 학과 시험문제 교재는 법령 개정 내용을 가장 빠르게 반영하고 있으며, 최고의 적중률과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운전면허 시험을 공부하는 일반 응시생은 물론 자동차 운전전문학원 교육생과 종사자도 이 교재를 공부할 만큼의 필독서가 되고 있다.

그 결과 자동차 운전면허 시험교재 브랜드 인지도 1위 자리를 30여 년 간 단 한번도 놓치지 않고 있는 데는 이 회장의 독특한 내용 편집,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만든 상품과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그리고 현재까지 식지 않는 정열이 살아있는 결과이다.

한국출판문화의 선구자로 꼽히는 크라운출판사는 운전면허 교재뿐만 아니라 70년대 80년대의 산업사회 시대를 맞아 자동차, 전기, 기계, 전자, 토목, 건축 등 첨단기술관련 서적도 출판하여 앞서가는 기술인력 양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80년대까지 산업화시대의 주역으로 일할 수 있는 첨단기술, 인력을 양성·배출해 국내 산업화에 큰 기여를 해왔던 크라운출판사는 90년대에 들어 정보화시대에 따른 컴퓨터 및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 등의 IT 분야 서적으로 지식공급을 선도하며 정보산업시대에 꽃인 1천 만 명 이상의 컴퓨터 기술 인력을 만들어 내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해 온 출판사로 국내 굴지의 출판사이다.

이상원 회장은 “이제는 2가지 이상의 지식과 기술을 동시에 구사해야 하는 메카트로닉스 지식기술 기반 사회”라며 또한 “E-BUSINESS 시대로 B2C, B2B, B2G가 더욱 활발하게 전개되어 가는 시장경제를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이 회장은 “이러한 정보지식기술 혁명시대를 맞이하여 변하지 않으면 죽는다는 시대적 사명감을 가지고 전 직원을 이끌고 경영을 하고 있다. 크라운출판사는 내일의 신자유주의와 신경제 시대의 주역이 되는 최첨단 정보지식과 기술인을 키워내기 위해 끊임없이 세계화에 앞장서 갈 것”이라고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